[건축리더십아카데미 AAL 11기 원우 모집안내]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2-19 10:21
조회
545
[건축리더십아카데미 AAL 11기 원우 모집안내]

대한건축학회는 지속가능하게 발전할 수 있는 건축문화산업을 리드하고 건축의 사회적 역할을 제고할 수 있는 지식의 교류와 정책개발을 위하여 건축리더십아카데미(The Academy of Architectural Leadership, AAL) 11기 원우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회원 및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개요]
- 모집인원 : 60명 내외
- 지원자격 : 대기업 임원, 중소기업 대표, 교수, 책임연구원, 언론인, 고위 공무원, 공공기관 임원 및 이와 동등이상의 자격을
- 지원자격 : 갖춘 자
- 모집기간 : 2019년 2월 28일(목) 12:00까지
- 운영기간 : 2019년 4월 9일(화)~11월 12일(화)(예정), 매주 화요일 19:00, 1년 20주
- 학습장소 : 엘타워(예정)
- 입학전형 : 서류심사 후 개별 입학통지
- 제출서류 : 입학원서(학회 홈페이지 다운받아 한글 또는 엑셀로 작성), 사진파일(1MB 이상)
- 교 육 비  : 5,000,000원(부가세 별도, 세금계산서 발행)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kmlee@aik.or.kr)
- 관련문의 : AAL 운영실 이강민 실장(전화 02-525-1841 내선 207)

[특별 프로그램 운영]
1) 국내외 워크숍 개최
2) 가족동반 특강 및 문화 활동
3) 원우간 네트워크 활동(학술, 등산 등)

[수강생 특전]
1) 대한건축학회 회장 명의의 수료증 수여
2) 대한건축학회 교육원 강좌 무료수강
3) 대한건축학회 정회원 자격 부여
4) AAL 총원우회 회원 자격 부여

[첨부자료(다운받기)]
1) AAL 11기 원우모집 안내문.pdf
2) AAL 11기 입학원서(한글파일)
3) AAL 11기 입학원서(엑셀파일)

----------------------------------------------------------------------------------------------------------

[인사말]

우리 학회가 운영하는 건축리더십아카데미(AAL: The Academy of Architectural Leadership) 과정은 대한민국 건축산업의 발전과 건축문화의 창달을 주도하는 건축·건설분야의 산관학연 최고 리더들의 소통과 교류의 장으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회의 AAL 과정은 다른 기관의 건설관련 최고위 과정들과 차별화하여 건축적으로 특화된 교육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종합예술인 건축분야의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건축전문가로서의 소양과 덕목을 지닌 글로벌 건축리더를 육성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AAL은 지난 2011년 개설한 이래로 엄격한 학사관리를 통하여 1기부터 10기까지 총 561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습니다. 졸업 후에는 AAL 총원우회의 일원으로서 협력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면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AAL 수료생들은 우리 학회의 회원이자 건축전문가로서 적극적인 학술활동을 수행하면서 미래 건축동향을 파악하고 건축의 학문적 가치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회는 최근 디지털 기술혁명의 거대한 흐름에 따라 AAL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성하고 AAL 총원우회를 포함하여 여러 전문가 그룹이 참여하는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이번 대한건축학회의 AAL 11기에 비전과 열정을 지닌 건축·건설분야의 최고 리더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부디 우리 학회의 AAL 과정에 입학하여 건축분야의 창의적인 리더십을 함양하고 훌륭한 원우들과 좋은 인연을 만들어 나가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대한건축학회 회장 이 현 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