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호회장, 건설관리학회 2016년 신년교례회 참석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6-02-01 13:20
조회
1165
1월 22일(금) 오후 5시, 엘타워 8층 엘하우스에서 『2016년 신년교례회』가 개최되었다. 유정호 기획운영위원장(광운대학교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이 날 신년사로 전재열 학회장(단국대학교 교수)은 ';제9대 학회가 나아갈 방향과 당면 현안들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발전함에 있어 소명을 다하겠으며, 더불어 건설산업에 있어 CM의 필요성과 미래발전방안을 제시';하였다. 

제2부 순서인 특별강연에서는 이영근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청장께서 ';IFEZ 현재와 미래';란 주제로 발표하였다. 이 청장은 ';송도 바이오시밀러 개발 메카, 청라 하나금융타운 사업 순항, 영종 복합리조트 낙점 노력 등'; 인천경제자유구역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창조거점으로 조성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만들어간다는 계획을 안내했다.

이날 신년교례회는 김수삼 성균관대학교 석좌교수, 노진명 한국건설기술관리협회 회장, 배영휘 한국CM협회 회장, 엄익준 한국기술사회 회장, 현창택 한국건설VE연구원 이사장, 윤재호 한국CM간사회 회장을 비롯하여 전임 학회장인 박찬식 중앙대 교수, 이현수 서울대 교수, 강인석 경상대 교수가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그 외에도 학회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