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인에어텍 제품공개 및 시연회 초대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04-02 04:50
조회
542
안녕하십니까?

귀사의 안녕과 큰 발전 이루시길 진심으로 축원 드립니다.

최근 현 정부 들어 심각한 미세먼지로 국민들의 건강이 위협받고 있는 가운데, 특히 유치원·초중고 학생들을 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해야 할 필요성이 끊임없이 대두 되었고, 이에 그동안 일선 어린이집·유·초·중등학교 교실에 공기청정기나 공기 순환기(전열교환기)를 보급하며 나름대로 대책을 강구하였습니다.

지난 3월 13일에는 제367회 국회 본회의에서 학교보건법 일부개정안이 통과되면서 본격적인 실내 공기질에 대한 점검 및 사후조치 등 전 분야에 걸친 관리강화를 통해 고농도 미세먼지로부터 성장기 학생들의 건강보호를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개정된 학교보건법에 의하면‘유치원 및 초·중·고등학교 각 교실에 공기정화 설비 및 미세먼지를 측정하는 기기를 설치’하도록 하는 등 교실 내 공기질 관리를 강화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에 당사에서는 끊임 없는 기술개발과 혁신을 통하여 5년전 부터 개발에 착수하여, 세계유일의 미래형 천정형 복합공조기“ 미라크린S ” 의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 하여 제품 소개와 시연을 통해 공개하고자 합니다. 미래형 천정형 복합공조기“ 미라크린S ” 는 기존의 천정형 냉난방기가 설치된 곳에 시스템 냉난방기와 공기청정기, 공기순환기(전열교환기)를 하나의 기기로 통합 하여 운영되도록 제작되었으며, 실내 습도 유지를 위한 가습 기능까지 수행하게 되어, 일선 학교 현장에서 요구하고 바라던 제품으로 탄생되었습니다.

더불어 본 제품의 출시에 발맞춰 서로 상생하는 자세로 소중한 인연을 맺고 동반 성장할 기회가 마련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초대의 글을 올립니다. 부디 바쁘시더라도 귀한 걸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윤 대 성 배상

※ 일시 : 2019 년 4월 12일 (금) 오후 1시 ~ 4시 (3시간)

※ 장소 : 전남 영광군 대마면 송죽리 1031-7

※ 기타 행사 안내는 첨부파일을 참조하여 주십시요</jhyoon@cmpm.or.kr></yds620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