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M간사회 148차 정기모임 결과보고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7-04-02 23:10
조회
632



한국CM간사회(회장 윤재호)는

3월 31일 종로 국일관에서 수많은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 148회 정기모임을 성대히 가졌다.

이날모임은 시공. 설계, 감리, O&M 등 협의의 건설인 뿐만 아니라

부동산, 시행, 도시기획, 법률. 금융, HR, M&A, 산업디자인 및 문화예술 등

광의의 건설산업 PM전문가들이 골고루 참석한 가운데 뜻 깊은 회합을 가졌다.

개회사에서 윤 회장은

“간사회는 건설사업관리(CPM=Construction PM)를 선도하는 최고의 단체로서,

이렇게 많은 각 산업분야 전문가들이 진정한 CPM의 발전을 토론하고 추구하는 기회를 가져 매우 기쁘다”고 했다.

이어 “우리가 모름지기 건설 전생애주기를 관리할 수 있는 기반을 확고히 다짐으로서

선진국과 경쟁할 수 있는 국제 가경쟁력을 갖추는 핵으로써 그 역할을 다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모든 참석자들은 “정부가 최근 민간이 도입한 기존 CM제도를 유명무실화시키고

후진국에서나 있을 퇴보적인 발상으로 건설진흥법상 감리형CM을 강화하는 현실을 비판하고,

민간중심으로 해외건설시장에서라도 진정한 건설사업관리의 수행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간사회가 선도해야한다”고 입을 모아 강조했다.




올해 한국CM간사회의 국내 건설사업관리의 발전과 국제화를 위해 펼치는 무한한 노력과 공격적인 행보를 주목한다.


○ 회원가입 순서

1. “한국cm간사회”에 들어가셔서 초기화면이 나오면 화면 좌측, 로그인 하단에 “등록하기”를 클릭합니다.

2. User name과 Pass word 화면이 나오면 하단에 있는 “등록하기”를 클릭합니다.

3. 개인취급방침항목이 나오면 "가입페이지이동”을 클릭합니다.

4. 등록화면이 나오면 가입항목에 기재를 다하신 후 “등록하기”를 누룹니다.

이로서 등록하기가 끝납니다.

1. 하지만 간사회 승인이 나셔야 함으로 승인메일이 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2. 간사회에서 가입승인메일을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PASSWORD)을 부여합니다.

3. 로그인하여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한후 본인이 사용할 본인 비밀번호로 변경하면 됩니다.

한국CM간사회(KCMI) / CMPM Corporation http://www.cmpm.or.kr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388-12 대진빌딩 4 TEL : 02-595-4557 FAX : 02-720-4557

[건설사업관리(CPM)의 제도 도입자로써의 책무와 세계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