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관리 12가지 노하우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8-09-29 18:30
조회
273
시간관리 12가지 노하우

01.중요한 것에 집중한다
('아그리파컨설팅' 대표 폴 럴켄스)

02.중요한 것과 긴급한 것을 구분한다
('ACK 오거나이징' 창업자 엘리슨 케로)

03. 하루하루를 계획하고 목표를 따진다
(미 하버드 경영대 교수 로버트 포젠)

04.필요한 것을 빨리 찾을 수 있는 시스템
(로버트 포젠 교수)

05.루틴(규칙적인 일상)을 만든다
(로버트 포젠 교수)

06.버려지는 시간을 살려낸다
(로버트 포젠 교수)

07.목적이 분명한 회의에만 참석한다
('아그리파컨설팅' 대표 폴 럴켄스)

08.하고 싶지 않은 것도 할 줄 안다
('아그리파컨설팅' 대표 폴 럴켄스)

09.완벽주의자가 될 필요는 없다
('ACK 오거나이징' 창업자 엘리슨 케로)

10.스케줄에 빈틈을 남겨준다
(로버트 포젠 교수)

11.현명하게 멀티태스킹 한다
(로버트 포젠 교수)

12.전략적으로 포기할 줄 안다
('아그리파컨설팅' 대표 폴 럴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