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회 201차 모임 결과 보고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3-09-25 11:51
조회
122

한국CM간사회, 201차 정기모임, 상임위 중심으로 주요 현안 중점협의
 

한국CM간사회(회장 윤재호)는 9월 22일(금요일) 건설사업관리(CPM 약칭 CM) 발상지이자 법제화의 본산인 종로에서 상임위원 중심으로 제201차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위원들은 스리랑카 건설산업사절단 방문과 회원사들의 영업 수주에 대한 지원방안과 간사회와 협력방안에 대해 토의를 하였다.

 

스리랑카 건설산업사절단은 스리랑카 정부측과 협의 과정에서 방문단 규모의 확대요청과 추석 연휴를 고려해 회원들이 연기할 것을 요구해서 10월 방문예정일정을 11월로 한 달 연기하기로 하였다. 방문일정은 11월 6일(월요일)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7일부터 10일까지 대통령실・건설교통부・에너지부・환경부와 농림부 등을 공식 방문하고, 11일부터 현지 한국회사 건설현장과 현지 시장 답사한 후 12일(일요일) 귀국하기로 하였다. 공식행사 이후 개개인의 일정을 고려해 귀국일정은 조정할 수 있으며 추가 참가희망자를 10월 20일까지 접수하기로 하였다.

 

이어 회원들은 간사회에서 소개하고 있는 건설과 부동산에서 사업계획과 금융 분양 건설자재 등으로 확대 지원할 것을 요구하였다. 최근 간사회는 회원사에 요청에 의거 명동 요지의 오피스텔 분양사업과 기반안정제인 퍼즐소일 등 각종 우수 건자재의 영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끝으로 윤회장은 추석전이라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한 상임위원 및 정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명하였고, 참석자들은 스리랑카 건설산업방문단의 적극 참여와 간사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힘찬 건배를 하였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