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M간사회소식 2022년 6월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2-06-03 10:52
조회
89

한국CM간사회소식 20226

KCMI/CMPM NEWS JUNE 2022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仲夏之節6월은 초록 나뭇잎이 더 짙어져 싱그러운 달입니다. 계획하시는 일 성취 바랍니다.

한국CM간사회는 회원님들에게 보다 빠르게 사업정보를 제공하고 국내 건설사업관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188차 정기모임 공지

○ 일 시 : 2022년 6월 24일 (금) PM 6:00 ~ PM 9:00 (식사는 7시부터)

○ 장 소 : 종로3가역 15번 출구 100M전방, 국일관 1층 이대감집 (02-2265-1400)

187차 정기모임 결과 보고

○ 5월 28일(토) 청와대둘레길에서 산행과 함께 산상토론회를 가졌습니다. 관련 기사는 맨 아래를 참조 바랍니다.

주요 프로젝트

사업주/발주자께서 저희 한국CM간사회에 의뢰하시면 모든 사안을 저렴한 비용으로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건설회사 · 시행회사 · 설계사 · 전문건설사 · M&A, 금융조달 & 브릿지, 변호사 용역사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 매수 & 시공 & 설계 & 용역 등의 선정순위는 정회원사 - 개인정회원 - 준회원 – 일반회원 순으로 진행됩니다.

※ 프로젝트별 세부내용은 프로젝트정보를 참조바랍니다.

중점관리

※ 민간위주 토지기획, 사업기획, 설계, 사업금융, 조달, 시공, 시운전, O&M 전반을 회원중심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토지개발, 사업계획, 금융(에쿼티, 브릿지, 긴급자금), 사업보증, 사업분쟁 등을 필요시 신속히 해결해 드립니다.

※ 한국CM간사회의 사무실을 회원/회원사를 위하여 사용하고 있으니 정회원들은 많은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규 사업부지를 소개하고 있으니  본인의 소유나 주위에 좋은 사업부지가 있으면 소개 및 추천/ 연락바랍니다.

※ 간사회 회원사 중에서 우수한 시행사, 설계사, PF사, 종합건설사나 하도급사를  소개하고 있으니  연락바랍니다.

공지사항
  1. 회원가입은 인터넷에서 “한국cm간사회”를 찾아 첫 화면이 나오면 화면아래 좌측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 2. 연회비는 홈페이지 CMPM 공지사항에 공지되어 있습니다. 개인회원 경우 월간 8000원 정도입니다.
  1. 가입 회원으로서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잊으신 분은 간사회로 연락하면 알려드립니다.

  2. 정회원(사)인데 로그인하였는데도, 각종 정보를 볼 수 없는 경우 간사회로 연락하시면 즉시 해결해 드립니다.

  3. 간사회 홈페이지의 배너광고/회원사소개란의 광고나 이메일 광고를 원하시는 분은 광고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회원사 법무법인() 한결소개
  1. 지식재산권 분야에서 다양한 법률 자문, 소송의 경험을 통해 숙련된 변호사가 전문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부동산물건 매수 & 매도 해결, 기업 M&A, 금융주선, 프로젝트투자금융 PF, 건설정보등을 제공 합니다.

법인 회원사 법무법인() 한결소개

 

한국CM간사회, 제187차 정기모임 가져

https://cp.news.search.daum.net/p/119744348

한국CM간사회는 청와대 둘레길에서 CM산상토론회를 가졌다.
  • 임병동기자 승인 05.31. 10:07

[대한뉴스=임병동 기자]  한국CM간사회 (회장 윤재호)는 187차 정기모임을 5월 28일(토) AM 9:30부터 청와대

둘레길 중심으로 산행을 하였다.

이날 산행코스는 와룡공원앞에서 모여 홍련사쉼터 → 숙정문 → 곡장 → 백악마루(정상) → 창의문쉼터를 거쳐

자하문으로 이어졌는데 공기도 유달리 좋았고 날씨도 화창하여 참가한 모든 회원들은 자연과 어울려진

서울 산하의 아름다움에 탄식을 금하지 못했다.

이날 회원들은 국내 건설사업관리(CPM 약칭 CM)발전에 대하여 심도깊게 의견을 나누었으며, 최근 스리랑카의

사태로 연기한 스리랑카 정부의 초청사절단방문은 현지 정국이 안정될 것으로 예상되는 8월경에 재추진하기로

의견을 모으고

자세한 일정은 추후 별도로 공지하기로 하였다.

아울러 참가한 회원들은 산행을 자주할 것을 요구하여 상임위원회에서 산행코스와 일시를 정하여 회원들에게

공지하기로 하였다.

한국CM간사회 회원들이 와룡공원 입구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