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M간사회의 회원가입방법 및 연회비 납부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2-07-01 14:32
조회
121
회원가입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 가입하기가 어려우면 02-733-4557 또는 02-595-4557 로 연락바랍니다.

우선, 인터넷상에 "한국CM간사회" 또는" http://cmpm.or.kr"로 들어가셔서 홈피 화면이 나오면 아래 순서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하기

폼페이지 초기화면이 나오면 "화면 좌측"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User name과 Pass word 화면이 나오면 맨하단 좌측에 있는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3 회원가입 등록화면이 나오면 가입항목 (단, 사용자명은 영문)을 기재를 다하신 후

“회원가입”를 누릅니다. 이것으로 입회등록이 끝납니다.

입회등록이 완료되면 간사회에서 "입회승인 이메일"을 보내 드립니다.

가입승인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PASSWORD)을 알려드립니다.

※ 주의사항 : 신규 입회자는 간사회에서 승인하기 전에 로그인이 안 됩니다.

로그인하기

가입자는 “임시비밀번호 (PASSWORD)”로 로그인합니다.

로그인한후 가입자 본인이 영구적으로 사용할 비밀번호(PASSWORD)로 변경하여 사용하셔도 됩니다.

※ 협조사항 : 간사회 홈피가 여러 번 해킹 당하여 보안차원에서 입회가 까다로운 점 양해 바랍니다.

 

(연회비 납부방법 및 정회원 대우)

가. 연회비 납부방법

법인 정회원 :

. 대기업인 경우 440만원 , 중기업인 경우 330만원, 소기업인 경우 220만원(반기별로 110만원 납부가능),VAT포함

. 납입통장[국민은행 471237-04-001915 CMPM)]으로 납부 바랍니다.

. 국세청세금계산서를 귀사에 발부하오니

.귀사의 사업자등록증과 담당자의 부서/이메일/전화번호/펙스번호를 jhyoon@cmpm.or.kr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정회원 :

.연회비(10만원)를 [국민은행 471202-04-041148 윤재호(CM간사회)]

나. 정회원 대우

법인 정회원

- 국내해외 모든 신규프로젝트소개, 사업자료정보 및 기술지원등을최우선 제공드립니다.

-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든 CM관련 자료 및 신규 프로젝트 자료 등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구인이나 전문가의 지원 요청시 회원 중에서 SPEC에 맞는 기술자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 정회원사의 요청시 임직원(10명 이내) 인적사항을 통보하면 정회원 자격을 부여 합니다.

-정회원사의 요청시간사회에서 관리하는 프로젝트들의 관련 정보를 즉각 알려드립니다.

-간사회에서 소개하는 모든 국내외 프로젝트에대해 계약이 성사하도록 적극 지원합니다.

- 간사회 해외 지사망을 통해 회원사에 적합한 맞춤형 영업 정보를 신속히 알려 드립니다.

- 정회원사가 추진하고자 하는 국내 해외외 프로젝트에 대한 J/V나 PF를 적극 지원합니다.

- 간사회에서 추진하는 국내외 프로젝트들에 대해 해당사업 선정의 우선권을 부여합니다.

개인정회원

-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든 CM관련 자료 및 신규 프로젝트 자료 등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요청시 공지프로젝트중 월간 3개 프로젝트에 한해서 세부자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 구직자나 프리렌서로서 JOB을 원할시 회원사나 회사or 기관에 적극 추천하여 드립니다.

- 간사회에서 추진하는 국내외 프로젝트들에 대해 해당사업의 정보를 우선적 재공합니다.